미누 사는 이야기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여유를 즐기기 좋은 카페 후기

미누찡 2022. 12. 24. 16:37
반응형

여유를 즐기기 좋은 용산역 쏠티캐빈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한적하며 매장 내부도 쾌적하고 디저트도 맛있는 용산역에 위치한 쏠티캐빈 공부하기도, 책 읽기도, 코딩하기도 너무나도 좋은 카페입니다.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용산에 위치한 쏠티캐빈 직영점 위치는 용산역 3번 출구에서 전자상가 쪽으로 도보 약 1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도보적으로도 용산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 걸어가기도 나쁘지 않은 거리입니다. 보통 카페를 방문할 때에는 내부에서 바깥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즐기거나 여유를 즐기는 느낌이 강하지만 위치적으로 외부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내부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만족스럽게 깔끔하고 쾌적하여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입구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쏠티캐빈 입구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가게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입구가 서로 다를 수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내셔널지오그래픽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와 카페가 붙어 있는 구조라 처음에는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가로로 넓은 스크린이 배치되어 있고 스크린에 나오는 영상들은 카페가 조금은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 해 주기 충분합니다.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내부

 

쏠티캐빈 내부입니다. 내부는 주문하는 곳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나눌 수 있는데 입구 쪽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앞쪽으로는 샌드위치와 같은 여러 디저트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는 주문하는 곳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 픽할 수 있고, 샌드위치 같은 것들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는 곳 안쪽으로는 공간이 조금씩 분리되어 있어 여러명이 방문하여 회의 또는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안쪽 내부에서는 좌석별로 콘센트도 배치되어 있는 곳도 다수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 식물들을 배치하여 쾌적한 느낌을 강하게 주고 있습니다. 매장 전체적으로 향긋한 냄새가 퍼져있습니다. 다만 향기에 머리가 아프신 분들은 조금 찡그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메뉴판

 

 

디저트 카페 처럼여러 베이커리와 샌드위치도 판매하지만 샐러드와 파스타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에 오래 앉아 계시는 분들 같은 경우는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산 쏠티캐빈(SALTY CABIN) 후기

 

우선 전체적으로 매장분위기가 밝고 쾌적합니다. 또한 제가 느끼기에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셨습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정말 넓은 구조라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었고 공부하기도 좋은카페, 코딩하기도 좋은 카페, 책 읽기도 좋은 카페, 여유를 느끼기에도 좋은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메리카노와 클럽샌드위치메뉴를 주문했는데 샌드위치 같은 경우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나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계란은 부드럽기 그지없었고, 빵은 바삭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매장 내 와이파이 같은 경우는 주문 영수증에 있으니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따로 영수증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